작성일 : 16-10-07 14:28
[SPOTVnews] TV조선 대세남, 매직키스치과 정유미원장 치과자문의로 활약
 글쓴이 : 매직키스
조회 : 217  

'대한민국 세상을 바꾸는 남자들의 도전’이라는 타이틀을 걸고, TV조선 <대세남>에 매직키스치과 정유미대표 원장(치의학박사)이 참여한다. 컬투의 정찬우가 메인MC로 활약 중에 있고, 성우 성유리, 룰라의 이상민, 프리스타일의 미노가 연예인 패널로 출연하고 있다.





실제로 아나운서 출신 치과의사로 잘 알려져 있는 정유미 원장은, 메이크오버쇼의 원조격인 ‘렛미인’ 시즌 1부터 5까지 치과분야에선 유일한 자문의로 활약한 바 있다. 최근에는 매일경제TV <건강한의사> 수요스페셜에서 한의학박사 안상원원장과 공동 MC를 맡고 있으며, 그 외 SBS <꾸러기 탐구생활> 자문치과의사로도 활동하는 등, 각종 프로그램에서 패널로 출연하고 있다.

TV조선의 <대세남>의 경우, <렛미인>과 같은 기존 메이크오버쇼와는 대상이 남자라는 점에서 차이가 있다. 또한 정 원장에 따르면 확연히 구별되는 다른 점이 있다며, 의사 및 뷰티전문가, 연예인 패널 10인이 모두 ‘대세히어로’로 활약하고 있지만, 결정적인 역할은 바로 방청객이라며, ‘방청객들의 투표에 의해 프로그램내 도전자가 대세남이 되는 만큼, 선정방식이 신선하고 이에 따른 보다 참신한 결과가 기대된다’고 했다.

한편 9월 3일 방송분에선 원조 꽃미남이었던 장준진 씨와 팝핀현준과 함께 댄서로 활동하던 김영훈 씨가 대세남에 선정되어, 치아교정과 충치치료, 치아미백과 치아성형 등의 치과치료를 받았으며, 그 외 성형외과와 수면클리닉 등의 협진을 통해 대세남으로 거듭났다. 특히 장준진 씨는 소실된지 오래된 치아에 임플란트를 하는 대신, 건전한 사랑니를 빼 옮겨심는 ‘자가치아이식술’을 시행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또한 김영훈 씨는 13개의 충치치료를 통해, 더 밝고 건강한 미소를 되찾았다.